Pages

Sunday, July 12, 2020

성시경, 월요일부터 뽐낸 요리 실력 "혼밥의 쓸쓸함…여보 같이 먹자" - 김효진 기자 - 톱스타뉴스

ademsarinyes.blogspot.com
[김효진 기자] 성시경이 월요일 오전부터 요리 실력을 뽐냈다.

13일 오전 성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에는 다슬기밥. 고기 쌀과 볶아서 솥에 안치고 채 썬 배추와 다슬기를 얹어서 지어냅니다. 쿠쿠야 애썼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성시경 인스타그램
성시경 인스타그램

성시경은 다슬기밥 레시피에 대해 "양념장은 취향껏 만들어주고요. 저번에 먹고 얼려놨던 다슬기 된장국 끓여서 놓으면 다슬기 코스 한상 완성 (전까지 부치려다 오바인 것 같아서) 굽남아 잘 먹고 있다. 고맙데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제는 아부지 생신이라 가족끼리 맛있게 저녁 식사했어요. 맛있는 가게라 사진 찍어서 포스팅할까 했지만 생신날 내 인스타 올리겠다고 사진 찍는 게 좀 분위기 깰 거 같아서 말았습니다(뭐 그리 대단히 공들여 찍는 건 아니지만) 어디냐구요? 비밀. 다음에 가면 그때 알려드릴게요"라고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끝으로 성시경은 "날씨가 우울하네요. 운동하고 싶었는데 쩝. 오늘은 최자를 만나러 갑니다. 안 마실 순 없고... 맛있게 적당히 먹을게요. 최자는 정말 잘 먹고 잘 마십니다. 음악도 잘하고 사람도 좋고 잘 먹고 잘 마시고 나도 그렇게 되고 싶다. 다이어트는 화요일부터 #혼밥 #요리 #혼밥의즐거움 #혼밥의외로움 #혼밥의헛헛함 #혼밥의쓸쓸함 #여보같이먹자"라며 외로움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개그맨 김태균은 "맛나겠다 식영아. 우리 친하게 지내자"라는 댓글을 남겼고, 네티즌들은 "여보? 그러지 마셔요. 제발 쭉 혼자이길", "그 여보 누가 될지 몰라도 부럽네요", "연애를 해야 여보가 생길텐데 어쩐대요", "어디 계십니까 여보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July 13, 2020 at 08:58AM
https://ift.tt/3gT3T5C

성시경, 월요일부터 뽐낸 요리 실력 "혼밥의 쓸쓸함…여보 같이 먹자" - 김효진 기자 - 톱스타뉴스

https://ift.tt/3dSXy9q

No comments:

Post a Comment